동두천시노인복지관, 지난 25일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제습기 및 선풍기’ 지원
동두천시노인복지관, 지난 25일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제습기 및 선풍기’ 지원
  • 김해수 기자 kimhs8488@kmaeil.com
  • 승인 2021.08.3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노인복지관은 지난 8월 25일 독거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제습기 및 선풍기, 영양음료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동두천시노인복지관)
동두천시노인복지관은 지난 8월 25일 독거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제습기 및 선풍기, 영양음료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동두천시노인복지관)

(동두천=김해수기자) 동두천시노인복지관은 지난 8월 25일 독거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제습기 및 선풍기, 영양음료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한국노인복지관협회 사업의 일환(신한은행 지원 시원한 여름나기)으로 경제적 상황 및 건강상태, 주거실태를 바탕으로 4명의 어르신을 선정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지침 준수하에 개별 전달을 진행하였다.

이날 제습기를 전달 받은 한 어르신은 “지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무더위에 장기간 노출되고, 장마로 인한 습기로 곰팡이가 피어나면서 많이 걱정했었는데 제습기와 선풍기를 전달해줘서 고맙다”며 큰 만족감을 전했다.

강창운 관장은 “동두천시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이 없도록 지역사회 복지실천에 앞장설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협조를 요청드린다”고 전했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