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의 새 이름을 지어주세요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의 새 이름을 지어주세요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1.09.04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터 이관·운영에 따른 새로운 명칭 공모, 9월 6일부터 30일까지
센터 특색을 담은 기억하고 부르기 쉬운 이름을 기대합니다
시민사이버교육센터 명칭공모전. 자료제공=인천시

(인천=김정호기자)인천광역시는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 이관에 따른 새 명칭 공모전을 9월 6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는 온·오프 평생교육 체계의 일원화와 통합적이고 질 높은 평생교육 제공을 위해 지난 7월 1일 인천광역시 인재개발원에서 (재)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으로 이관했다.

공모전은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의 특색을 담아 기억하고 부르기 쉬운 명칭을 제안하는 것으로 인천시민 또는 인천시 평생교육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누리집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1인당 1개의 명칭 응모가 가능하며 동일명칭이 선정되는 경우 접수된 순서에 따라 우선 접수자를 선정할 방침이다.

당선작으로 선정된 최우수상 수상자(1명)에게는 50만원, 우수상(2명) 과 장려상(3명) 수상자에게는 각각 30만원과 20만원의 상금을, 장려상 이하 30위권의 참가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 명단은 11월 9일 진흥원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유진 시 평생교육담당관은 “인천시민사이버교육센터의 이관에 따라 시민 평생교육의 온·오프 체계가 통합적으로 이루어지게 됐다”면서 “새로운 이름을 통해 인천시 평생교육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