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021년 하반기 채용전환형 인턴 채용…9월 27일까지 신청
KT, 2021년 하반기 채용전환형 인턴 채용…9월 27일까지 신청
  • 윤성민 기자 yyssm@naver.com
  • 승인 2021.09.1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IT설계, 소프트웨어개발, ICT인프라 기술 등 총 3개 직무
2021년 하반기 채용전환형 인턴 채용 포스터.(사진=KT)

(경인매일=윤성민기자) KT는 디지털플랫폼기업으로의 성공적인 전환을 위해 IT인력 확보에 집중한다. 

KT가 2021년 하반기 채용전환형 인턴 채용을 시행한다. 채용분야는 IT설계, 소프트웨어개발, ICT 인프라기술 등 총 3개 직무다.

서류 접수는 오는 9월 14일부터 27일까지며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면접 전형을 통해 채용전환형 인턴을 선발한다.
 
각 전형에서는 직무 역량과 KT의 핵심가치 부합도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며, 공정한 채용을 위해 모든 전형은 블라인드로 운영된다. 

KT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화상면접을 시행하는 등 지원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다는 방침이다.
 
KT 경영지원부문장 신현옥 부사장은 “KT의 기술과 자원을 적극 활용해 청년 구직자들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도권과 지역 기반 인재에 대한 균형 있는 채용과 인재양성을 지속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KT가 지난 2019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채용전환형 인턴십은 인공지능 등 4차 산업 관련 실무교육과 채용직무별 현장 인턴십으로 구성된 9주 간의 과정으로 진행된다. 이후 임원 면접을 거쳐 KT에 적합한 인성과 직무역량을 갖고 있는 인턴은 신입사원으로 채용된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KT 채용 홈페이지와 KT 공식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