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안산시온교회, ‘하나님의 목적’ 주제로 목회자 초청 바이블 세미나 개최
신천지 안산시온교회, ‘하나님의 목적’ 주제로 목회자 초청 바이블 세미나 개최
  • 권영창 기자 p3cccks@kmaeil.com
  • 승인 2021.09.15 14:50
  • 댓글 1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약속의 새 나라 새 민족 신천지 12지파 창조
- 미혹했던 사단을 잡아 무저갱에 가두는 것
- 하나님과 천국이 신천지에 임해 오셔서 통치하시는 것

(경인매일=권영창기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요한지파 안산시온교회가 ‘하나님의 목적’을 주제로 신천지 목회자 초청 바이블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유튜브로 진행된 온라인 세미나에는 약 300여 명이 말씀을 인정하는 '좋아요' 의사표시로 함께했다.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천국을 소망하는 목회자들과 성도들을 위해 신천지가 전하고자 하는 말씀을 편견없이 듣고 하나님을 믿는 형제로서 말씀으로 하나되는 시간이 만들어 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자리가 마련됐다. 

이날 안산시온교회 오순영 강사가 강의자로 나서 환영의 인사와 함께 '하나님의 목적'을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오순영 강사는 하나님의 목적을 알아보기 위해서 ▲회복을 위한 하나님의 일 ▲주 재림 때 예수님의 역사 ▲새 하늘 새 땅의 재창조 ▲하나님의 목적과 뜻을 순서대로 전해 깨달아 가는 시간이 되길 기원했으며 “먼저 왜 하나님은 회복의 역사를 하시고 성경을 통해 무엇을 말씀하시고 싶었을까”라는 화두를 던졌다.

이에 대해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이 창조한 사람을 통해 만물을 다스리게 하셨다. 하지만 아담의 범죄로 천지만물을 사단에게 빼앗기고(눅4:5~6) 하나님이 떠나가셨다”라며 “그러나 하나님은 회복의 역사를 하시는데 노아를 세우시고 아담세계를 홍수로 심판하시며 새로운 세계를 시작하신다. 그것도 잠시 함의 범죄로 하나님은 노아의 10대손 아브라함을 통해 장래사를 약속하시고, 때가 되어 모세와 여호수아를 통해 약속을 이루시지만 이후 솔로몬과 이스라엘이 아담같이 범죄하고(호6:7) 언약을 또다시 어겼다”는 안타까운 사연을 소개했다.

이어 “그렇지만 이때부터 구약 선지자들을 통해 새로운 역사 곧 새 일 창조(렘31장)하실 것을 예언(새일 창조를 위한 두 가지 약속 - 씨 뿌릴 것과 새 언약 하실 것)하시고 약 600년 후 예수님이 오셔서 약속대로 씨 뿌림과 새 언약을 하셨다”며 회복의 역사를 설명했다. 

오순영 강사는 씨 뿌림과 새 언약하는 이유에 대해 하나님이 영적인 농사를 짓고 있다며 씨 뿌리는 목적은 추수하기 위함으로 초림 때 영적인 말씀의 씨를 뿌린 목적은 바로 새 나라 새 민족 신천지 12지파를 창조하는 것이 새 언약의 핵심이며 이번 주제의 하나님의 목적임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다시 오시는 예수님은 영으로 오셔서 신약의 예언(마24장)과 계시록을 이루시는 일을 하신다. 실상의 역사를 택한 사자에게 다 보여주시고 교회들에게 증거하게 하시고 이 때 두 가지 씨로 난 자가 하나님의 아들과 마귀의 아들로 구분된다”며 “새 하늘 새 땅 재창조로 영육결혼과 첫째부활을 맞이하며, 미혹했던 용을 잡아 무저갱에 가두고 하나님과 천국이 신천지에 임해 오셔서 통치하시는 시대가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만희 총회장에 대해 “이 모든 과정과 약속대로 이룬 역사를 예수님은 교회들을 위해서 보내는 약속한 목자를 통해 증거하게 하셨다. 계시록을 이룬 실체를 보고 들은 것을 교회들에게 보냄 받은 총회장님은 이 순간에도 보고 들은 것을 목사님들과 성도님들에게 알리시는데 혼신을 다하고 계신다”고 피력했다.
 
끝으로 오 강사는 “우리 신앙인들은 천국과 영생을 위해 신앙을 해 왔지만 하나님의 언약 계시록을 믿지 못하면 새 언약을 위반하고 천국에 이르지 못하니 새 언약을 잘 깨달아 온전히 믿고 소망하는 천국에 이르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1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나무 2021-10-01 18:32:32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시우 2021-10-01 17:41:08
소망을 이루자고 하는 말씀이 기억에 남습니다

영호 2021-10-01 17:36:38
진리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영은 2021-10-01 13:32:09
제대로 알고 배워야 한다는 당부의 말씀이 기억에 남았습니다

뮤니 2021-10-01 02:05:18
당부한 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