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NS홈쇼핑, 사회적가치생산품 판로 개척 '맞손'
경기도주식회사-NS홈쇼핑, 사회적가치생산품 판로 개척 '맞손'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1.09.1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 중소기업 & 사회적가치생산품 판로지원' MOU
- 도내 우수 中企·사회적가치생산품 발굴·마케팅·유통 판로 개척 지원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왼쪽)와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사진=경기도)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왼쪽)와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사진=경기도)

(경인매일=유형수기자) 경기도주식회사가 도내 우수 중소기업과 홈쇼핑 판로 개척을 위해 NS홈쇼핑과 손을 잡는다. 

경기도주식회사는 15일 NS홈쇼핑 판교 본사에서 '경기도 중소기업 & 사회적가치생산품 판로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두 회사는 경기도 내 우수 중소기업과 사회적가치생산품 발굴을 위해 협력하게 된다. 사회적가치생산품이란 사회적경제기업, 장애인기업,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노인일자리수행기관 등 취약 계층이 만든 상품 또는 용역을 말한다. 

향후 경기도주식회사는 중소기업과 사회적가치생산품 관련 마케팅 및 홍보를 담당하는 한편, 기업들의 유통 확대 진출에 노력할 계획이다. NS홈쇼핑은 기업들의 원활한 유통 판로 개척을 위해 제반 업무를 지원할 방침이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도내 중소기업을 돕고 모두 함께 재도약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지속 가능한 공동의 발전을 위해 NS홈쇼핑도 힘쓸 것"이라며 "두 회사의 협력이 코로나19로 힘든 요즘 지역사회가 위기를 극복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