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밖에서 '인기몰이'중...이디야커피, '컵커피' 누적 판매량 300만개 돌파
카페 밖에서 '인기몰이'중...이디야커피, '컵커피' 누적 판매량 300만개 돌파
  • 이효정 기자 bombori61@gmail.com
  • 승인 2021.09.23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편의점 및 홈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어...유통채널 확대 방침
이디야커피가 컵커피 출시 3개월여만에 누적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컵커피 출시 3개월여만에 누적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사진=이디야커피]

 

(경인매일=이효정 기자)이디야커피가 카페음료 뿐 아니라 편의점 등에서 컵커피판매에 긍정적인 성과를 내고있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6월 출시한 컵커피가 누적 판매 300만개를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디야커피의 컵커피는 이디야커피의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특허출원 된 로스팅 기법으로 듀얼 로스팅한 원두 추출액에 최적의 레시피를 더한 제품이다. 

일반 여과지가 아닌 직물의 종류인 플란넬을 이용해 드립하는 방식인 ‘융드립’ 추출 방식을 통해 커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내는 것이 특징으로, 보다 나은 맛과 품질의 제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잘 반영했다는 것이 이디야커피 측의 설명이다.

‘이디야 컵커피’는 이디야커피의 인기메뉴 ‘토샷추’(토피넛 라떼 샷 추가)를 연상케하는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를 포함하여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토피넛 시그니처 라떼’는 진한 커피에 토피넛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돌체 콜드브루’는 깔끔한 콜드브루에 국내산 연유가 더해져 달달하고 고급스러운 맛을 담아냈다. ‘카페라떼’는 원두 본연의 진하고 풍부한 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제대로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이디야커피 컵커피는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의 편의점과 홈플러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향후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이 컵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청암 이디야커피 유통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디야커피의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을 고객이 언제 어디에서든지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한 ‘컵커피’가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얻어 기쁘다”라고 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맛을 드리는 다양한 제품을 준비하여, 고객들에게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