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수요일마다 ‘홈쇼핑데이’ 진행...특가상품 '주목'
G마켓, 수요일마다 ‘홈쇼핑데이’ 진행...특가상품 '주목'
  • 이효정 기자 bombori61@gmail.com
  • 승인 2021.09.30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월 6일 롯데홈쇼핑, K쇼핑, W쇼핑 참여
G마켓이 매주 수요일마다 '홈쇼핑데이'를 진행한다.[사진=G마켓]
G마켓이 매주 수요일마다 '홈쇼핑데이'를 진행한다.[사진=G마켓]

 

(경인매일=이효정 기자)G마켓이 매주 수요일마다 홈쇼핑데이를 운영, 채널별 특가상품 홍보에 나선다.

G마켓은 매주 수요일 마다 ‘홈쇼핑데이’를 열고 인기 홈쇼핑 제품을 할인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홈쇼핑데이는 국내 대표 홈쇼핑과 함께 하는 원데이 정기 행사로, 29일은 ‘신세계TV쇼핑’, ‘SK스토아’와 함께 한다.
 
G마켓은 상품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19년 모바일 앱에 홈쇼핑 탭을 오픈하고, 14개 채널의 라이브 방송을 제공하는 등 홈쇼핑 플랫폼과의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홈쇼핑데이’는 매주 인기 상품을 엄선해 상품 주목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정기 프로모션으로, 매주 다른 홈쇼핑이 참여한다.
 
29일자 행사는 ‘신세계TV쇼핑’과 ‘SK스토아’와 함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15%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하는데 ID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동일한 쿠폰을 1장 더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카드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TV쇼핑과 SK스토아 전 상품에 적용되며,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하나/NH농협/삼성 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사 할인은 ID당 최대 1만원까지 적용된다.
 
‘투데이 빅딜’ 추천 상품으로, 신세계TV쇼핑의 경우 ‘지알앤 분홍 초록 세트’, ‘켄트 시즌3 시그니처블랙 뉴초극세모 칫솔’ 등이 있다. SK스토아 빅딜 상품으로 ‘덴티스테 치약 10종’ ‘뉴네퓨어 KF94 마스크 70매’ 등이 있다. 이 밖에도 가공식품, 신선식품, 생필품 등 이른바 장보기 상품군도 한자리에 선보인다.
 
황준하 G마켓 플랫폼사업실 실장은 “매일 쏟아지는 다양한 홈쇼핑 상품 가운데 추천 상품을 큐레이션하고, 파격적인 할인혜택까지 제공하기 위해 매주 수요일 ‘홈쇼핑데이’를 진행하게 됐다” 며 “고객은 물론 참여 관계사에서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혜택 및 상품경쟁력을 확대시킬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월 6일에 진행되는 G마켓 홈쇼핑데이에는 롯데홈쇼핑, K쇼핑, W쇼핑이 참여해 혜택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