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 신은호 의장, 인천외국어고등학교로부터 감사패 받아
인천시의회 신은호 의장, 인천외국어고등학교로부터 감사패 받아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1.10.08 0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역시의회 신은호 의장이 인천 교육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인천외국어고등학교(교장 이기철)로부터 감사의 마음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인천시의회

[천=김정호기자]광역시의회 신은호 의장이 인천 교육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인천외국어고등학교(교장 이기철)로부터 감사의 마음을 전달받았다.

신은호 의장은 7일 인천외국어고 교장실에서 평소 지역 내 학교와 학부모들과의 소통과 화합을 통한 교육공동체의 발전적 모습을 마련하는 등 인천교육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인천외국어고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 자리에서 신은호 의장은“지역 정치인의 한 사람으로써 지역주민과 인천시민들을 위해 당연한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이렇게 감사패를 주심에 더 감사드리고, 어깨가 더 무거워진다”며 “이 패는 더욱더 시민들을 위해 많은 일을 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항상 현장에서 답을 찾는 시민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기철 교장은 “우리 인천외고와 지역 내 학교에 대한 신은호 의장의 관심과 지원으로 그동안 많은 발전을 이룰 수 있었다”며 “신은호 의장은 평소 학교가 처한 어려운 문제들을 외면하지 않고 직접 현장을 찾아 도움을 주시는 분이라, 우리 학교와 학부모가 함께 이 작은 패로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됐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