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보개도서관, 시민 대상 진로독서프로그램 운영
안성시 보개도서관, 시민 대상 진로독서프로그램 운영
  • 진두석 기자 dsjin6@hanmail.net
  • 승인 2021.10.1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직 작가를 초청하여 청소년 및 성인의 진로탐색의 기회 제공
안성시 보개도서관에서는 10월~11월 두 달 동안 안성시민의 진로탐색을 위해 다양한 진로독서프로그램 특강을 운영한다.(사진=안성시)
안성시 보개도서관에서는 10월~11월 두 달 동안 안성시민의 진로탐색을 위해 다양한 진로독서프로그램 특강을 운영한다.(사진=안성시)

[안성=진두석기자] 안성시 보개도서관에서는 10월~11월 두 달 동안 안성시민의 진로탐색을 위해 다양한 진로독서프로그램 특강을 운영한다.

먼저 작가 진로특강 『작가, 나만의 북극성을 찾아서』가 오는 21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강연자로 나서는 김은재 작가는 청소년 진로상담 및 글쓰기 교육전문가로 작가를 희망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어떻게 하면 작가의 꿈을 이룰 수 있는지 안내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사진작가 진로특강 『사진은 감동이다』는 11월 4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강연자인 신미식 사진작가는 아프리카를 여행하며 사진작가 활동을 하였고 국내에서 다수의 사진전을 열었던 전문 사진작가로, 이번 특강에서 사진작가가 된 과정과 아프리카에서 기부활동을 하는 삶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독립출판물 작가 진로특강 『30대 백수 쓰레기의 일기에서 독립출판의 왕도까지』가 11월 18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김봉철 작가는 독립출판물계에서 뜨겁게 주목받은 「30대 백수 쓰레기의 일기」(2017)로 데뷔하여 현재 정식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 그는 30대 백수에서 독립출판물 작가가 된 경험과 힘든 시기의 청춘에 대한 공감 및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특강은 비대면 온라인 강의(ZOOM)으로 진행되며, 특강별로 청소년 및 성인 50명을 모집한다. 수강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접수로, 특강접수 신청은 안성시 도서관 홈페이지(문화행사→도서관행사→도서관행사 신청) 및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