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제4차 가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2021년 제4차 가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1.10.1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영상(zoom) 방식으로 신규사업 논의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9일, 2021년 제4차정기회의를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적용에 따라 비대면 영상회의(ZOOM)로 개최했다. (사진=여주시)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9일, 2021년 제4차정기회의를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적용에 따라 비대면 영상회의(ZOOM)로 개최했다. (사진=여주시)

[여주=유형수기자]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9일, 2021년 제4차정기회의를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적용에 따라 비대면 영상회의(ZOOM)로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지난 3분기 가남읍 특화사업인 「사랑 가남쌀 나눔고리」, 「시원하고 따뜻한 가남나기」, 「사랑나눔 찬찬찬(餐餐餐)」, 「한가위 정(情)나눔 꾸러미」, 「아이럽우유 독거노인 유제품 지원」, 「달리는 행복세탁」, 「백일人(in)가남」, 「뚝딱 수리단」등 8개 사업에 대한 추진 결과를 보고하고 이어 4분기에 신규로 추진될 저소득 청소년 문화상품권을 지원하는 「G(가남) 컬쳐 티켓」사업과 2022년 「설 정(情)나눔 꾸러미 지원」사업에 대한 심의·의결 순으로 진행됐다.

윤성희 민간위원장은 “2021년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다양한 특화사업과 나눔으로 저소득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며 열심히 전진했다. 남은 4분기 활동도 적극적으로 임하여 희망찬 2022년을 맞을 수 있도록 마무리를 잘 해야겠다. 어려운 이웃들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활발한 민·관 협력 연계 및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곽호영 가남읍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는 상황에서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을 위해 여러 다양한 사업을 다각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위원들에게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가남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 이웃들과 함께 더불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따뜻한 가남읍이 될 수 있도록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 실현에 앞장서는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다짐했다.

가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향후 위드 코로나에 발맞추어 다양한 지원 방법을 강구하고 맡은 바 역할을 다하여 지역사회의 촘촘한 복지 안전망 역할을 수행하는 데 앞장서자는 결의를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