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오예스 ‘피넛버터’ 출시...가을 한정 제품
해태, 오예스 ‘피넛버터’ 출시...가을 한정 제품
  • 이효정 기자 bombori61@gmail.com
  • 승인 2021.10.2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번째 시즌 한정판 제품...12월까지 판매
해태제과가 오예스 피넛버터를 출시한다.[사진=해태제과]
해태제과가 오예스 피넛버터를 출시한다.[사진=해태제과]

 

[경인매일=이효정 기자]해태제과가 오예스 피넛버터를 한정출시한다. 

해태제과는 오예스의 올 가을 시즌 에디션으로 ‘피넛버터’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땅콩의 고소함을 채운 가을 한정판 오예스로 12월까지만 맛볼 수 있다.

제철 맛을 살린 오예스 시즌 한정판은 이번이 11번째다. 자색고구마, 당근 같은 가을철 시즌 에디션의 완판 인기를 잇는 올 가을 오예스의 제철재료는 땅콩이다.

10회 연속 완판 기록을 달성한 오예스 시즌한정판의 새로운 맛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결정됐다. 올 초 진행한 SNS 이벤트에서 이번 가을 오예스에 가장 담기길 원하는 맛으로 ‘땅콩’이 선정됐다. 쌉쌀한 리얼 초콜릿과 달콤고소한 땅콩버터는 언제나 환영 받는 찰떡 조합이다. 게다가 땅콩이 가을 땅의 축복으로 불릴 정도로 고소함이 진하고 영양도 풍부한 것도 선정이유다.

직화가 아닌 오븐으로 구운 땅콩이라 탄내 없이 풍미가 한결 진하고 깔끔하다. 땅콩버터 크림 함량을 오리지널 보다 절반 가까이 늘려 두툼하게 넣었다. 그만큼 땅콩의 고소함이 진하게 느껴지는 것도 강점이다.

오예스의 수분(20%)은 자칫 텁텁할 수 있는 땅콩버터를 부드럽게 감싸 달콤고소함이 한결 풍성해졌다. 덕분에 더 진한 달콤고소함을 원하는 가을철 디저트로 제격인 제철 오예스로 즐길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그 계절에 가장 맛있는 시즌한정판으로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제철 오예스에 대한 시장의 기대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계절을 즐기는 리얼 초코케이크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