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2021년 파주개성인삼 직거래장터 행사 진행 중
파주시, 2021년 파주개성인삼 직거래장터 행사 진행 중
  • 김장운 기자 tldhsrlawkdd@kmaeil.com
  • 승인 2021.10.2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라인 축제는 이달 31일까지 진행
- 23일, 임진각서 라이브커머스 행사 예정
파주시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파주개성인삼 직거래행사를 파주임진각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내에서 진행했다. (사진=파주시)
파주시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파주개성인삼 직거래행사를 파주임진각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내에서 진행했다. (사진=파주시)

[파주=김장운기자] 파주시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파주개성인삼 직거래행사를 파주임진각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내에서 진행했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축제를 운영한다.

올해 파주개성인삼 직거래장터는 지역 대형 쇼핑몰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과 연계해 진행했으며 기존 파주개성인삼축제를 개최해왔던 임진각에서도 파주개성인삼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직거래행사를 열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수도권 4단계 거리두기 시행 속에 이루어진 이번 행사는 철저한 방역으로 코로나19 걱정 없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마련, 농산물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3일간 총 판매액은 2억 6,000만원으로, 파주개성인삼은 6.2t이 팔려 2억 5,000만원, 파주쌀, 사과 등 기타 농산물은 1,000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온라인 축제는 오는 31일까지 파주개성인삼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운영되는데, 파주개성인삼과 가공품 및 파주농산물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추억사진 올리기, 4행시 짓기, 구매인증 이벤트 등도 진행하고 있다.

파주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과 연계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파주개성인삼직거래장터가 아울렛 내 특판행사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임진각에서는 이달 말까지 매주 주말 파주개성인삼 직거래장터가 열릴 예정이다. 또, 23일 라이브커머스 행사를 통해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한 판매행사가 임진각에서 진행된다.

김현철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파주개성인삼을 구매해준 방문객들 덕분에 재배 농업인들의 근심을 덜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 농업진흥과에 문의하면 된다.

김장운 기자
김장운 기자 다른기사 보기
tldhsrlawkdd@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