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연2동 착한식당 배떡, 취약계층 위해 떡볶이 전달
생연2동 착한식당 배떡, 취약계층 위해 떡볶이 전달
  • 김해수 기자 kimhs8488@kmaeil.com
  • 승인 2021.10.2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생연2동 ‘배떡 동두천점’은 지난 21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10가구를 위해 준비한 매콤하고 맛있는 떡볶이를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사진=동두천시)

[동두천=김해수기자] 동두천시 생연2동 ‘배떡 동두천점’은 지난 21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10가구를 위해 준비한 매콤하고 맛있는 떡볶이를 생연2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배떡은 지난 4월부터 생연2동의 착한식당으로 참여해 한부모,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을 돕기 위해 떡볶이를 후원하고 있다.

이날 기탁 받은 떡볶이는 대한적십자 생연2동 봉사회 회원들이 전달하면서 양육환경도 확인하며 아동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세심한 관심을 기울였다.

이재권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결식 위험에 노출된 아동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슴이 너무 아팠다”며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이 아동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봉사를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일 생연2동장은 “이웃들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신 이재권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생연2동에서도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다양한 자원을 발굴 및 연계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