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2021 해군순항훈련’ 후원...1000만원 상당 식료품 제공
세븐일레븐, ‘2021 해군순항훈련’ 후원...1000만원 상당 식료품 제공
  • 이효정 기자 bombori61@gmail.com
  • 승인 2021.10.2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5년부터 해군 후원 진행...7년 후원 금액 약 1억원
세븐일레븐이 해군순항훈련 물품을 후원한다.[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해군순항훈련 물품을 후원한다.[사진=세븐일레븐]

 

[경인매일=이효정 기자]세븐일레븐이 해군순항훈련에 식료품을 후원하면서 장병을 응원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2021 해군 순항훈련’을 응원하기 위해 해군 순항훈련전단에 식료품 등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물품 지원은 세븐일레븐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15년부터 7년째 해군 순항훈련전단에 정기적으로 물품을 후원하고 있으며, 지원 규모는 현재까지 약 1억원에 달한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지원하는 후원 물품은 과자, 라면, 가공식품, 음료 등 1000만원 상당의 식료품으로 구성됐다. 오랜 기간 군함에서 생활해야 되는 만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 위주로 물품을 구성했다.

해군 순항훈련은 임관을 앞둔 해사 4학년 사관생도들의 실무 적응 능력을 함양하기 위한 훈련으로 지난 1954년 첫 시행된 이래 올해로 68회째를 맞았다. 이번 해군 순항훈련은 오는 12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선신정 세븐일레븐 사회공헌담당은 “해군 순항훈련은 다양한 군사 외교활동을 통해 우리나라 해군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 활동으로 알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모든 생도들이 건강하게 훈련을 마치고 돌아오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군 장병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나라사랑을 테마로 한 차별화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지난 2014년 백령도 해병대 위문품 전달을 시작으로 주로 군 장병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물품 후원 중심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물품 후원 외에도 UN 참전용사 후손 장학금 전달, 전역장교 채용, 제대군인 창업 지원 등의 복지 정책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