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민행복위원회 농업농촌분과 행복나눔행사 개최
여주시민행복위원회 농업농촌분과 행복나눔행사 개최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1.10.2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벼수매장에 방문하는 농업인에게 감사의 선물 전달
여주시의 시민참여 시정자문기구인 여주시민행복위원회 농업농촌분과는 지난 10월 22일 관내 농협 미곡종합 처리장 6개소 에서 벼수매장을 방문하는 농업인에게 기부 물품을 전달하였다. (사진=여주시)

[여주=유형수기자] 여주시의 시민참여 시정자문기구인 여주시민행복위원회 농업농촌분과는 지난 10월 22일 관내 농협 미곡종합 처리장 6개소(여주·가남·점동· 흥천·대신 농협미곡종합처리장)에서 벼수매장을 방문하는 농업인에게 기부 물품을 전달하였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여주시민행복위원회 농업농촌분과 위원 14명이 농업인의 노고에 감사 마음을 전달하고자 모은 기부금 170만원과 협찬 물품(생수, 음료, 손수건 등)으로 마련되었다. 
또한 기부 물품과 더불어 농업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손편지도 함께 전달하여 고마운 마음의 뜻을 더하였다. 

여주시민행복위원회 농업농촌분과는 올해 4월 26일에 2기 위원 14명을 위촉하였으며 정책발굴 및 현안과제 논의를 통해 농민소득 안정과 농업의 공익이 증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여주시 시민참여 시정자문기구이다.  

이홍균 분과위원장은 “ 여주시 농업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농업농촌분과 위원들이 십시일반 준비한 작은 선물을 벼수매장에서 직접 나눠 드릴 수 있어서 뜻깊게 생각한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농업인들이 건강하게 이겨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이항진 여주시장 또한 “기부된 물품은 농업인의 노고를 적시는 촉촉한 단비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업인의 삶을 보듬는 여주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