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1동 소래신협, 지역아동센터에 사랑의 도시락 나눔
논현1동 소래신협, 지역아동센터에 사랑의 도시락 나눔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1.10.26 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현1동 소래신협, 지역아동센터에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 사진제공=남동구청

[인천=임영화기자]인천시 남동구 논현1동 행정복지센터는 최근 소래신협이 ‘신협 우리동네 어부바’사업의 일환으로 논현1동 소재 지역아동센터를 위한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신협 우리동네 어부바’ 사업은 전국 신협 및 지역별 두손모아봉사단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 공모를 통해 선정된 전국 33개 신협과 15개 두손모아봉사단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소래신협 임직원과 드림봉사단은 250여 개의 도시락을 준비하고, 논현1동 행정복지센터와 협력해 논현지역아동센터, 하늘둥지지역아동센터, 등대마을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및 저소득가구에 도시락을 직접 전달했다.

소래신협 박규영 이사장은 “신협 우리동네 어부바는 우리 이웃의 어려움을 돌보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낸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며, 소래신협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어부바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변완수 논현1동장은 “각자 본연의 업무로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을 쪼개어 논현1동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을 위해 손수 도시락을 만들어 주신 소래신협과 두손모아봉사단에 감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