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내달 2일부터 파크골프장 백신접종 완료 관외거주자 입장 허용
연천군, 내달 2일부터 파크골프장 백신접종 완료 관외거주자 입장 허용
  • 이흥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1.10.26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천군)
연천군은 다음달 2일부터 백신접종 완료자에 한해 연천파크골프장 관외거주자의 입장을 허용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연천군)

[연천=이 흥기자] 연천군은 다음달 2일부터 백신접종 완료자에 한해 연천파크골프장 관외거주자의 입장을 허용한다고 26일 밝혔다. 

연천군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연천파크골프장은 올해 6월 군남면 진상리 610번지 일원에 조성됐다. 총 코스 면적이 3만8510㎡로 다양한 난이도의 36홀로 이뤄져 있다. 특히 연천의 수려한 전망과 편리한 시설로 이용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파크골프는 공원(Park)에 골프(Golf)의 게임 요소를 합친 개념으로 파크골프채와 공만 있으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가족 단위의 스포츠이다. 

경기당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 소요되며, 체력적인 부담과 장비에 대한 부담이 적고 손쉽게 배울 수 있어 실버레포츠로도 인기가 많은 종목이다.

연천파크골프장은 체온측정과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 및 경기 에티켓과 규칙 등을 준수함에 따라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시간은 오전8시부터 오후6시까지이며 정기 휴장일인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주6일 운영한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앞으로도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관리로 누구나 즐겨 찾을 수 있는 생활체육공간으로 파크골프장을 조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흥 기자
이흥 기자 다른기사 보기
kmaeil86@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