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금촌2동, 사랑의 온정 ‘잇따라’
파주시 금촌2동, 사랑의 온정 ‘잇따라’
  • 김장운 기자 tldhsrlawkdd@kmaeil.com
  • 승인 2021.10.2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성, 예성사회적협동조합 각 100만원 기탁
파주시 금촌2동은 지난 26일 ㈜두성과 예성사회적협동조합이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사진=파주시)
파주시 금촌2동은 지난 26일 ㈜두성과 예성사회적협동조합이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사진=파주시)

[파주=김장운기자] 파주시 금촌2동은 지난 26일 ㈜두성과 예성사회적협동조합이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두성과 예성 사회적 협동조합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매년 파주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 물품을 기탁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마희정 대표와 이형규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금촌2동장 김영미는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이웃 사랑을 위한 기부에 동참해주신 (주)두성과 예성사회적협동조합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 200만원은 금촌2동 복지사각지대 및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 사업비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있거나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맞춤형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후원 참여를 원할 경우 금촌2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에 연락하면 된다.

김장운 기자
김장운 기자 다른기사 보기
tldhsrlawkdd@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