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중앙도서관, ‘시민 북큐레이션 온라인 특강’
군포시 중앙도서관, ‘시민 북큐레이션 온라인 특강’
  • 남기만 기자 giman1872@hanmail.net
  • 승인 2021.10.2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월 18일과 25일 두차례··강사는 독서문화기획자 권인걸 작가
- 11월 3일~11월 14일 20명 선착순 접수
시민북큐레이터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군포시 중앙도서관은 시민북큐레이터와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시민들의 독서의욕을 자극하고 책으로 소통할 수 있는 ‘2021년 시민 북큐레이션 특강’을 비대면으로 개최한다.(사진=광명시)
시민북큐레이터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군포시 중앙도서관은 시민북큐레이터와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시민들의 독서의욕을 자극하고 책으로 소통할 수 있는 ‘2021년 시민 북큐레이션 특강’을 비대면으로 개최한다.(사진=군포시)

[군포=남기만기자] 시민북큐레이터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군포시 중앙도서관은 시민북큐레이터와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시민들의 독서의욕을 자극하고 책으로 소통할 수 있는 ‘2021년 시민 북큐레이션 특강’을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이번『시민 북큐레이션 특강』은 11월 18일과 11월 25일 두 차례 열리며, 독서문화 기획자이자 북 엔터테이너인 권인걸 작가가 강사로 나선다. 

독서 커뮤니티인 ‘우리의 대화’를 운영하고 있는 권인걸 작가는 출판사와 도서관, 학교,기업 등에서 활발한 강의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저서로는 ‘이 책으로 어떤 대화를 나누게 될까?’ 등이 있다.

특강은 온라인 플랫폼 줌으로 진행된다.

‘시민 북큐레이션 특강’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시민은 11월 3일부터 11월 14일까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명을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최명수 군포시 도서관정책과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일반 시민들도 북큐레이션에 대힌 이해의 폭을 넓히고 책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돼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중앙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남기만 기자
남기만 기자 다른기사 보기
giman187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