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창립 5주년 기념 대고객 감사이벤트 진행
Sh수협은행, 창립 5주년 기념 대고객 감사이벤트 진행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1.11.0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추첨 통해 푸짐한 선물 제공
Sh수협은행이 창립 5주년을 맞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대고객 감사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사진=Sh수협은행)

[경인매일=김도윤기자] Sh수협은행이 창립 5주년을 맞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대고객 감사이벤트를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수협은행 창립 5주년 이벤트는 가입상품에 따라 '추첨이벤트'와 '선착순이벤트' 두가지로 진행된다.

'추첨이벤트'는 수협은행 정기예금 상품에 1천만원 이상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6명에게 ▲얼음정수기냉장고 ▲세탁건조기 ▲무선청소기 ▲모바일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선착순 이벤트'는 수협은행 정기예금 상품에 100만원 이상 가입하거나 적금 상품에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중 이벤트에 선착순으로 응모 고객 2,000명에게 프리미엄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수협은행 모바일뱅킹 앱인 파트너뱅크와 헤이뱅크, 모바일브랜치 등에서 할 수 있으며 상품 가입후 반드시 이벤트에 응모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Sh수협은행 창립 5주년을 맞아 수협은행만의 특별한 가치와 ESG 경영 실천의 진정성 등을 고객님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를 받는 대한민국 대표 1금융권 은행으로서 더욱 성장해 나아갈 것을 약속드리며, 수협은행만의 색다른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해 고객님들께 알찬 선물과 감동을 선물해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