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코리아세일페스타’위드코로나 지역경제 살리기 온 힘!
광명시,‘코리아세일페스타’위드코로나 지역경제 살리기 온 힘!
  • 하상선 기자 hss8747@kmaeil.com
  • 승인 2021.11.01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명사랑화폐 월 구매한도 100만원으로 상향
-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광명전통시장 놀장 할인행사
광명시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 기간 동안 지역화폐 발행 한도액을 상향 조정하는 등 소상공인의 매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모은다.(사진=화성시)
광명시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 기간 동안 지역화폐 발행 한도액을 상향 조정하는 등 소상공인의 매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모은다.(사진=광명시)

[광명=하상선기자] 광명시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 기간 동안 지역화폐 발행 한도액을 상향 조정하는 등 소상공인의 매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을 모은다.

시는 코세페 기간 동안 광명사랑화폐 인센티브 10%혜택 지원과 함께 월 구매한도를 5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확대한다. 

소상공인 공공배달서비스 앱인 ‘배달특급’ 이용 시민 중 최초가입자, 댓글 참여자 등에게 배달수수료 할인 및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광명전통시장 온라인배달서비스 앱인 ‘놀장’에서도 배달수수료, 요금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철산2동 상가번영회(37개소 상가)와 광명2동 뉴타운골목상점 상인회(36개소 상가)에서도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광명사랑화폐 인센티브 지원이 시민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시민들의 따뜻한 소비로 소상공인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는 경제 선순환의 코세페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명시는 단계적 일상회복에 맞춰 소상공인의 일상 회복과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