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북한산국립공원을 품은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 266세대 공급
365일 북한산국립공원을 품은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 266세대 공급
  • 권태경 기자 tk3317@kmaeil.com
  • 승인 2021.11.03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 장흥면 신화건설 광고건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 조감도 (사진=신화건설)
양주 장흥면 신화건설 광고건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 조감도 (사진=신화건설)

[경인매일=권태경기자] ㈜세중건설산업이 서울 은평 뉴타운 10분대 거리에 북한산국립공원의 파노라마 뷰를 품은 하이엔드 테라스하우스 “북한산 라파우제 테라스하우스” 분양을 앞두고 있다. 앞서 1차 110세대(단독형 타운하우스) 완판 후 11월 중 2차 266세대 분양에 나설 계획으로 일찌감치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북한산 라파우제는 북한산국립공원의 사계절을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어 더욱 주목된다.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송추계곡과 일영유원지, 장흥유원지, 장흥 아트센타, 마장호수, 기산저수지, 사업지인근에 야구장, 천연잔디구장, 10여개의 유명 컨트리클럽이 가까이에 위치해 진정한 워라밸 라이프를 실현하기에 최적의 입지환경을 갖추고 있다. 

특히, 라파우제는 전세대 남향경사 배치로 각 세대의 거실과 테라스에서 북한산과 도봉산을 영구적으로 조망할 수 있으며, 이러한 북한산국립공원 특급조망권을 가진 북한산 라파우제의 주거가치와 미래가치가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이렇듯 북한산국립공원 조망을 품은 북한산 라파우제는 전 세대 테마별 광폭 테라스를 통해 모두가 꿈꾸던 힐링 라이프를 실현하는 한편, 다목적 특화 발코니, 루프테라스, 창고, 휴게공간, 썬큰 등 다양한 특화설계를 통해 주거공간의 질을 한 차원 높혔다. 

국내외 다양한 수상 경력의 유명 건축설계사인 전인호 교수, 김부곤 교수 두 명의 건축 마에스트로가 참여한 북한산 라파우제 설계프로젝트는 자연과 공감하는 혁신적인 공간 설계로 주거의 질적인 면에서 기존의 주거시설들과 차별화하고 있다. 

아파트의 장점과 단독주택의 장점을 고루 갖춘 북한산 라파우제는 로하스 계단, 분수 정원, 야외운동시설, 산책로 등 자연 친화적인 단지내 공원과 게스트라운지, 북카페, 피트니스센터 등 고급 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는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까지 갖출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실내 생활이 길어지면서 답답한 아파트 대신 넓고 독립적이면서 가족의 건강까지 고려한 개성 있는 주거시설을 찾는 수요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한편, 북한산 라파우제에는 입주민의 건강하고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멤버십 특화 서비스도 눈에 띈다. 청약 계약자에 한해 프로골프클럽 1년 무료 회원권과 송추 멜버른 승마장 할인혜택을 선택 제공하고 이 외에도 단지 바로 앞으로 야구장과 천연잔디구장도 있어 다양한 레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북한산 라파우제는 북한산국립공원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빼어난 입지와 일영봉과 공릉천을 품은 배산임수 명당에 위치하고 있어 이미 완판된 단독주택 110세대 분양 당시에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내 주셨다”며 “이러한 쾌적한 자연환경에 테마별 테라스, 입주자무료차량지원, 분수정원, 최첨단 삼성 SDS 스마트시스템, 주민커뮤니티시설, 단지내 근린생활시설등 현대의 고급주택에서 요구되는 청정(Purity), 편리(Convenience), 안전(Safety)을 완벽히 갖춘 만큼 안전하고 여유로운 전원 생활을 꿈꾸는 대기 수요자들의 문의와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북한산 라파우제는 단지 앞의 호국로, 북한산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를 통해 차량으로 약 10분대에 은평뉴타운, 고양시 삼송, 지축지구, 의정부시 등으로 진입이 가능하고 이케아 고양점, 스타필드 고양, 롯데몰 은평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가톨릭대학교 은평성모병원 등에서 품격있는 도시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는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게다가, 2023년 교외선 송추역이 개통되면 전철을 이용하여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과 지하철 3호선 대곡역과의 환승을 통해 서울 및 전국 주요도시를 편리하고 빠르게 도달할 수 있게 되고, 향후, GTX-A∙C노선 개통 시에는 서울역10분대 강남 삼성역까지 약 20분대에 갈 수 있어 교통여건이 획기적으로 개선된다.

올해 8월 30일에는 정부의 신규 공공택지 3차 입지로 당 사업지 인근의 양주시 장흥면 삼하리 일원에 96만㎡(29만평), 약 6,000세대 규모의 주택공급계획이 발표됐다. 장흥지구는 역사와 문화중심의 도시로 조성되고 중앙공원을 중심으로 노고산, 공릉천 등과 연계한 공원녹지축까지 계획되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북한산 라파우제에 관심을 가져야 할 또 다른 이유는 전용면적 85㎡ 미만과 85㎡ 이상의 중형, 대형, 단층, 복층형 등 수요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있도록 다양한 타입을 공급하며,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거주지역, 연령, 자격제한이 없어서 누구나 분양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정상계약 후 바로 전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견본주택 오픈 전인데도 벌써부터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를 노린 고객들의 상담문의 전화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다.

북한산 라파우제 2차 테라스하우스는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부곡리 627-200번지 일원 약 45,504㎡(약13,765평)에 총 3개 단지, 21개 동, 266세대 규모이며, 견본주택은 11월 중 지하철 3호선 원흥역 2번 출구 인근에 오픈해 청약절차를 통해 분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