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AK플라자 광명점에 ‘2021 환상마켓’반짝매장 오픈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 AK플라자 광명점에 ‘2021 환상마켓’반짝매장 오픈
  • 하상선 기자 hss8747@kmaeil.com
  • 승인 2021.11.04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1월 4일(목)부터 14일(일)까지 11일간 친환경 제품 팝업스토어 오픈
광명시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운영하는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는 4일부터 14일까지 AK플라자 광명점에서 ‘2021 환상마켓’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사진=광명시)

[광명=하상선기자] 광명시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가 운영하는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는 4일부터 14일까지 AK플라자 광명점에서 ‘2021 환상마켓’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환상마켓은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가 운영하는 에코디자인 및 친환경 제품을 생산, 소비하는 이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마켓으로 환경디자인 콘텐츠 제품 창작자 판로 개척 및 매출 창출을 지원하는 사업의 일환이다. 

이번 행사는 에코 콘텐츠를 보유한 7개의 기업이 참여하며 현무암 비누받침, 천연 염색 침구, 재생가죽 업사이클 에코닉백, 고단백 저지방 비건 스낵, 양말목 업사이클 에코니틱 소품, 천연광물질 일라이트 반려동물 탈취제, 비건 약산성 바디워시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선보인다.

환상마켓 반짝매장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가치 있는 친환경 제품을 가까운 곳에서 선보이고자 AK플라자 광명점에 소통의 장을 마련하게 되었다. 환상마켓 반짝매장에서 기업과 시민 모두가 환경보호의 취지를 함께 나누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광명시는 업사이클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광명경기문화창조허브와 연계하여 소셜벤처가 꾸준히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