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파주 전시장 확장 오픈…기념 이벤트 전개
바디프랜드, 파주 전시장 확장 오픈…기념 이벤트 전개
  • 이효정 기자 bombori61@gmail.com
  • 승인 2021.11.05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안마의자 최대 50%, 라클라우드 최대 21% 할인
바디프랜드가 파주전시장을 확장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파주전시장을 확장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바디프랜드]

 

[경인매일=이효정 기자]바디프랜드가 파주 전시장을 확장오픈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6일부터 21일까지 파주 전시장을 확장 오픈하고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파주 직영전시장은 야당역 인근 (파주시 경의로 1010) 동서대로 삼거리 월드스테이 2층에 위치했던 전시장을 1층까지 확장, 더욱 여유롭고 쾌적한 인테리어로 편안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파주 전시장에서는 ‘더파라오S’, ‘더파라오’를 포함한 럭셔리 라인부터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신제품 쇼파형 안마의자 ‘아미고’를 포함한 이코노미 라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바디프랜드 전 제품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냉온정수기레트로, W정수기브레인, 탄산수기 등 ‘W정수기’의 모든 제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의 매트리스를 포함해 이지모션베드, 밀라노, 베니스 등 침대 프레임까지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최대 쇼핑 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 혜택이 적용되어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는 최대 50%까지,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는 최대 21%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파주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선착순 고객에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구매 또는 렌탈하는 선착순 고객에 BTN 세럼, 고급 장우산, 안마의자 피규어, 깔제도니아 캐시미어 스타킹 중 택1, 다과세트와 화분 중 택1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안마의자 구매 모델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차등 제공한다. 아이마사지기, 천연 라텍스 베개, 안마의자 전용 이지클린 러그, 스마트 체중계, 고급 타월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더파라오S’, ‘더파라오’, ‘더팬텀’ 등 ‘더시리즈’ 모델에는 심상마사지에 활용 가능한 BTN 스페이스 퍼퓸 5종 세트를 추가 증정하기로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보다 품격있는 공간에서 편안한 체험을 하실 수 있도록 확장 및 리뉴얼을 진행했다”라며, “연중 최대 혜택의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하셔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