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안성맞춤시장 사방팔방’이벤트 개최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안성맞춤시장 사방팔방’이벤트 개최
  • 진두석 기자 dsjin6@hanmail.net
  • 승인 2021.11.10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전통시장 활성화와 환경보호를 위한 이벤트인 “안성맞춤시장 사방팔방”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안성시)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전통시장 활성화와 환경보호를 위한 이벤트인 “안성맞춤시장 사방팔방”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안성=진두석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전통시장 활성화와 환경보호를 위한 이벤트인 “안성맞춤시장 사방팔방”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3일(토) 오후 1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안성맞춤시장 내 곳곳에 환경과 관련된 문제를 출제하고 정답자에게 제로웨이스트 상품을 제공하는 시장 투어 행사와 버려지는 폐소파를 이용한 업사이클링 가죽 공예 체험, 생활폐기물 분리배출 게임 등이 환경홍보부스와 함께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안성시시설관리공단과 안성맞춤시장 상인회, 안성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함께 참여하며, 환경문제에 대한 시민 의식을 높이고, 시장 투어를 통해 우리 안성의 전통시장과 소상공업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으며 공단은 우리가 직면한 사회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고자 하는 시민운동의 일환이니 관심 있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행사 당일에는 안성맞춤시장 상인회에서 주최하는 플리마켓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환경관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