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동반성장 프라이드 어워드' 개최…33개 파트너사 선정
SKT, '동반성장 프라이드 어워드' 개최…33개 파트너사 선정
  • 윤성민 기자 yyssm@naver.com
  • 승인 2021.11.1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상 기업은 인증패, 현판 등의 선물과 임직원 해외 연수 기회 및 무이자 대출 프로그램 우선 지원권 제공
SK텔레콤이 ‘동반성장 프라이드 어워드 2021’를 개최했다.(사진=SK텔레콤)

[경인매일=윤성민기자] SK텔레콤이 ‘동반성장 프라이드 어워드 2021’를 개최했다.

‘동반성장 프라이드 어워드 2021’는 올 한해 함께 성장하며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비즈니스 파트너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SKT는 이날 수상 회사로 선정된 33개 기업에게 유영상 CEO의 축하 메시지와 선물을 발송했다.

수상 기업은 인증패와 현판 등의 선물과 함께 임직원 해외 연수 기회 및 무이자 대출 프로그램 우선 지원권이 제공된다.

올해 ‘동반성장 프라이드 어워드’는 ▲주요 전략과제를 수행하는 ‘시너지’ 부문 ▲ESG 경영을 모범적으로 실천한 ‘파트너십’ 부문 ▲SKT와 공정거래협약을 최초로 맺은 기업 중 우수 실적을 거둔 ‘루키’ 부문 등으로 세분화해 동반성장 기업의 수상 가능성을 넓히고 전문화했다.

SKT 안정열 SCM 담당은 “변화하는 경영환경 속에서도 비즈니스 파트너사들과의 굳건한 협업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SKT는 오는 23일 공정거래협약을 체결한 175개 우수 비즈니스 파트너사들과 ‘동반성장 행복캠프’를 온라인으로 개최해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동반성장 행복캠프’는 올 한해 상생을 통해 창출한 성과 공유와 축하 그리고 최근 ESG 핵심 현안에 대한 특강으로 이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