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수능 이후 고3 청소년・교사를 위한 격려 행사 및 참여 이벤트 시작 ‘눈길’!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수능 이후 고3 청소년・교사를 위한 격려 행사 및 참여 이벤트 시작 ‘눈길’!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1.11.18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제11회 인천 고3 청소년 MIND UP
교사를 위한 격려 행사 홍보물

[인천=김정호기자]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지경호)가 오는 11월 29일(월)부터 12월 6일(월)까지 수능 이후 인천 고3 청소년 및 지도교사를 격려하기 위한 「제11회 인천 고3 청소년 MIND UP」을 개최한다.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환경특별시 인천, 환경미션챌린지, △학교대항전(퀴즈&게임), △특강(박세리 골프감독 꿈・진로특강&미래유권자 선거권 특강), △사제동행 이벤트를 추진하며, 우수 참가자 및 학교에는 다양한 상품도 제공한다.

코로나19 상황 속 안전하게 참가할 수 있도록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인천 고3 청소년과 지도교사 누구나 온라인 홈페이지(www.인천고3마인드업.kr)에 접속하여 무료로 신청・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인천 고3 MIND UP’ 사업은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 주최로 2001년부터 현재까지 11년간 지속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6,000여명의 고3 청소년과 지도교사를 대상으로 연예인 공연 및 특강, 사제지간 참여 이벤트 등을 제공하여 지역사회 공동체 구성원으로서의 성장을 지원하고 스트레스 해소 기반을 마련하고자 추진하는 인천광역시 대표 브랜드 청소년사업이다.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지경호 센터장은 “지난 1년동안 최선을 다해 수험생활에 임한 고3 청소년들과 교육현장에서 늘 애써주시는 교사 분들께 진심으로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와 수험생활 속 답답했던 마음을 해소하고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7조에 의거하여 지역 내 청소년활동진흥을 목적으로 여성가족부와 인천광역시가 설치한 청소년활동정책수행기관으로서 가천미추홀청소년봉사단(총재 이길여)에서 수탁하여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