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육군 3군단에 장병 복지증진 위문금 전달
호반건설, 육군 3군단에 장병 복지증진 위문금 전달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1.11.19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군 3군단 국군장병 복지증진 위문금 전달 기념사진. 왼쪽부터 전동진 3군단장, 김양기 호반건설 부사장(사진=호반건설)

[경인매일=김준영기자] 호반건설이 19일 육군 3군단 장병들의 복지와 부대 발전을 위해 운동기구 등을 포함해 5천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전동진 육군 3군단장, 김양기 호반건설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호반건설과 육군 3군단은 지난 2015년 ‘1사 1병영 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지원과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호반건설은 장병 건강증진을 위해 체력단련실을 조성했고, 코로나19 확산방지 열화상 카메라를 전달하는 등 지금까지 총 2억원 상당의 후원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육군 3군단은 호반건설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안보 견학, 병영 체험 활동 등을 지원하고 있다.

전동진 3군단장은 “호반건설과의 소중한 인연은 우리 군 장병들이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장병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주신 후원금을 잘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김양기 호반건설 부사장은 “험준한 동부전선에서 국가 방위를 위해 불철주야 헌신하는 전동진 군단장님과 모든 장병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번 지원이 군장병들의 임무 수행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육군3군단은 장병들의 복지와 군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호반건설에 공로패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