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겨울맞이, 설렘 가득한 평택시문화재단 연말 기획공연
2021년 겨울맞이, 설렘 가득한 평택시문화재단 연말 기획공연
  • 이응복 기자 eungbok47@kmaeil.com
  • 승인 2021.11.2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평택시)
(재)평택시문화재단은 송년 시즌을 맞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평택 시민들의 큰 호응과 기대감을 얻고 있는 연말 대표 기획공연을 소개한다.(사진=평택시문화재단)

[평택=이응복기자] (재)평택시문화재단은 송년 시즌을 맞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평택 시민들의 큰 호응과 기대감을 얻고 있는 연말 대표 기획공연을 소개한다.

국내 유일의 시립발레단이자, 전 국립발레단 단장을 역임한 최태지 예술감독이 이끄는 광주시립발레단 <클래식 명작 발레>은 오는 11월 27일(토) 서부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 최태지 예술감독의 해설로 발레와 작품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으며, 클래식 발레의 주요 장면들만 보여주는 갈라 형식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친구, 연인들과 즐길 수 있는 연말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가 출연하는 송년음악회 <러브앤뮤지컬>은 12월 21일(화) 남부문화예술회관에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 두 뮤지컬 배우 재치와 입담은 물론, 익숙한 뮤지컬 갈라 공연으로 로맨틱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매 시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본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였으나 위드코로나 지침을 반영하여 22일(월) 오전 10시에 추가 티켓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평택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연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기타 문의는 평택시문화재단으로 하면 된다.

이응복 기자
이응복 기자 다른기사 보기
eungbok47@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