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송북동 동막마을 체육관 준공식 개최
평택시 송북동 동막마을 체육관 준공식 개최
  • 이응복 기자 eungbok47@kmaeil.com
  • 승인 2021.11.19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 송북동 동막마을 주민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체육관이 완공되어 지난 18일 준공식을 가졌다.(사진=평택시)
평택시 송북동 동막마을 주민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체육관이 완공되어 지난 18일 준공식을 가졌다.(사진=평택시)

[평택=이응복기자] 평택시 송북동 동막마을 주민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체육관이 완공되어 지난 18일 준공식을 가졌다.

송북동 동막마을 체육관은 동막마을 마을회관 및 경로당 2층에 건립됐으며, 평택시에서 1억 7,000만원을 지원받아 2억 3,300만원의 총사업비를 투입해 2020년 8월 13일에 준공되었다.

이날 준공식은 정장선 평택시장을 비롯한 홍선의 평택시의회 의장 및 시・도의원, 기관단체장 등이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으며, 마을 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공연을 즐기고 테이프 컷팅식 및 체육관 관람을 진행했다.

이상동 동막마을 통장은 “체육관 준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평택시 공무원 등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주민여러분께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건강한 몸과 마음을 단련할 수 있는 장소로 이용하시기를 바란다”고 감사 인사를 했다.

정장선 시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장기간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주민간의 왕래가 어려웠지만, 새롭게 준공된 체육관이 마을 주민의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응복 기자
이응복 기자 다른기사 보기
eungbok47@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