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능서면, ‘제40회 능서면민의 날’ 기념식 개최
여주시 능서면, ‘제40회 능서면민의 날’ 기념식 개최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1.11.2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여주시 능서면은 능서면 복지회관에서 제40회 능서면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진=여주시)
지난 18일 여주시 능서면은 능서면 복지회관에서 제40회 능서면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사진=여주시)

[여주=유형수기자] 지난 18일 여주시 능서면은 능서면 복지회관에서 제40회 능서면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현장에는 이항진 여주시장, 박시선 여주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김규창 도의원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과 능서면민 등 17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른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참석자 전원 백신접종 완료자로 구성하여 진행됐다.

기념식은 능서면 ‘새미어울림’동아리의 공연을 시작으로 표창 수여, 기념사, 축사, 축하 공연 등으로 이어졌다. 이날 표창은 능서면 발전에 기여한 박노수, 오세학, 이명자, 엄경희, 박광진, 한경열, 남인현, 이문수, 박승원, 이강인, 김옥회, 배병선, 김진구 13명의 수상자에게 수여됐다.

김용수 능서면장은 “코로나19 상황과 세종대왕면 추진으로 면민의 날 행사가 늦어져 송구하게 생각하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여주시와 능서면 발전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불철주야 애써주신 능서면민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능서면으로 불리는 면민의 날이 올해가 마지막이 아닐까 생각하며, 세종의 얼을 이어받아 멈추지 않고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신 능서면민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