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지파운데이션에 4억원 상당 화장품 기부
㈜리만코리아, 지파운데이션에 4억원 상당 화장품 기부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1.11.23 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파운데이션, ㈜리만코리아 전달식. 사진제공= 지파운데이션

[인천=임영화기자]지파운데이션(대표이사 박충관)은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가 국내 취약계층 여성을 위해 4억원 상당의 인셀덤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와 지파운데이션 정순호 실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감염예방 수칙을 준수하며 간소하게 진행됐다.

이날 전달된 화장품은 ㈜리만코리아의 대표 브랜드인 인셀덤 화장품 8종으로, 지파운데이션은 전국에 홀로 아이를 양육하는 미혼모 가정 등 취약계층 여성에게 화장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어려워진 한부모 가정에 자사의 기부가 따뜻함으로 다가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나눔 메세지를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정순호 실장은 “이번 지원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화장품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취약계층 여성에게 응원이 될 화장품을 기부해주신 리만코리아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리만코리아는 2018년 설립 이후 매년 취약계층 여성을 위해 꾸준히 화장품 기부를 실천해 왔으며, 지난 9월 상생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지원과 나눔 활동을 통해 ‘2021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에서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상을 수여받은 바 있다.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은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