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사랑의 쌀 벼베기 행사 수익금 사용계획 논의
왕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사랑의 쌀 벼베기 행사 수익금 사용계획 논의
  • 이흥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1.11.23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군 왕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2일 왕징면 주민자치센터 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을 개최했다.(사진=연천군)
연천군 왕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2일 왕징면 주민자치센터 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사진=연천군)

[연천=이 흥기자] 연천군 왕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2일 왕징면 주민자치센터 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왕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3분기 사업 추진 결과를 보고하고 그 중 왕징면 특화사업인 사랑의 쌀 벼베기 행사 수익금 사용 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협의체는 수익금으로 왕징면 청소년들을 위한 무선으로 마음 이음 사업과 80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한 장수 사진 사업을 계획했다.

정건성 위원장은 “앞으로 남은 2021년을 왕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추운 겨울이 더욱 따뜻해질 수 있는 왕징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상규 왕징면장은 “관내 어려운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활동을 해주시는 왕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여러 소외계층들에게 관심을 갖고 이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없는 왕징면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흥 기자
이흥 기자 다른기사 보기
kmaeil86@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