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펌 ‘고우’ 고윤기 대표변호사,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 공헌대상’ 대상수상자 선정
로펌 ‘고우’ 고윤기 대표변호사,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 공헌대상’ 대상수상자 선정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1.11.2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펌 고우 고윤기 대표변호사.(사진=로펌 고우)

[경인매일=김준영기자] 로펌 고우 고윤기 대표변호사가 오는 12월 8일 서울특별시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되는 제 14회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공헌대상에서 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한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 행정,의정,경영,사회공헌대상’은 서울기자연합회가 매년 지방자치에 공헌한 바가 크고 뛰어난 경쟁력과 도덕성이 검증된 우수시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각 부문 수상자들은 전문가들의 추천과 공적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한다.

연세대학교를 졸업한 로펌 고우 고윤기 변호사는 사법시험에 합격해 현재 6명의 변호사로 이루어진 로펌 고우 법률사무소의 대표변호사로 로펌을 8년째 운영중이며, 현재 공중파 방송출연과 고윤기 변호사의 ‘법률꿀팁’ 유튜브를 운영중이다.

고윤기 대표변호사는 지난 12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에서도 사회 발전공헌대상을 수상했으며, 최근에는 배우 김남주, 김명민, 성동일, 김희정, 류진, 윤해영등의 스타를 배출한 SBS 탤런트극회와 업무협약식을 체결해 2년 6개월동안 SBS 탤런트 극회 소속 연예인들에게 법률 자문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