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라이온스클럽, 사랑의 난방유 나눔 봉사
여주라이온스클럽, 사랑의 난방유 나눔 봉사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1.11.2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방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사랑을 전달
여주라이온스클럽에서는 지난 23일 강천면 독거노인·장애인세대 등 겨울철 난방유 구입에 어려움이 있는 저소득층 3세대에 난방유 600리터를 전달하는 따뜻한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진=여주시)
여주라이온스클럽에서는 지난 23일 강천면 독거노인·장애인세대 등 겨울철 난방유 구입에 어려움이 있는 저소득층 3세대에 난방유 600리터를 전달하는 따뜻한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진=여주라이온스클럽)

[여주=유형수기자] 여주라이온스클럽에서는 지난 23일 강천면 독거노인·장애인세대 등 겨울철 난방유 구입에 어려움이 있는 저소득층 3세대에 난방유 600리터를 전달하는 따뜻한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여주라이온스클럽에서 사전에 난방취약계층 세대를 대상으로 세대별 가정방문을 통해 상담을 거쳐 대상자를 최종 선정하여 지원하게 되었다.

여주라이온스클럽에서는 지난 6월에도 강천면 주거취약계층 독거 어르신을 위한  집수리 봉사를 지원하는 등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물신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용섭 회장은 “기온이 연일 영하로 내려가고 있는 상황으로, 올 겨울은 예년보다 추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여주라이온스클럽에서는 지역사회 난방 취약계층 어르신들께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회원분들의 정성을 모아 난방유를 전달하게 되었다. 어르신들께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주남 강천면장은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여주라이온스클럽의 따뜻한 정성에 감사드린다. 날씨는 춥지만, 지역사회를 위한 고마운신 분들의 따뜻한 이웃사랑으로 인해 지역사회가 훈훈해 지고 있다. 어르신들 모두 행복하고 건강한 겨울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