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온풍기 전달
남양주시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온풍기 전달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1.11.2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민수)에서는 지난 23일 추워진 날씨에 겨울을 보내야 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 겨울나기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시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지난 23일 추워진 날씨에 겨울을 보내야 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 겨울나기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조태인기자] 남양주시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지난 23일 추워진 날씨에 겨울을 보내야 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가 겨울나기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홀몸어르신, 장애인가구, 한부모가정 등 20가구에 전기 온풍기 1대씩을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물품을 전달받은 독거어르신은 “기름 보일러를 사용하다 보니 연료비가 많이 나올까 염려돼 마음편히 난방을 할 수 없는데, 온풍기를 가져다주니 올 겨울은 따뜻하게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물품 전달에 참여한 다산2동 박승복 동장은 “추운 날씨에 취약한 이웃들에게 온풍기와 함께 따뜻한 마음도 같이 전달해 기쁘다.”라며 “지역사회의 관심과 사랑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한 겨울을 보내기를 소망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계절용품과 보양식 등 여름과 겨울나기 물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이웃이 없는지 살피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활동도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