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매일TV] 한강대학생 故 손정민군, 청와대 국민청원 3차 시작
[경인매일TV] 한강대학생 故 손정민군, 청와대 국민청원 3차 시작
  • 하민지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1.11.24 17:25
  • 댓글 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곡가 정음(느낌이슈) 지속적 관심 보여
손정민군 사망사건에 대한 검찰의 원점수사를 촉구하는 청와대 국민청원이 게시됐다.

[경인매일TV=하민지기자]지난 4월 발생한 故 손정민군 의문사관련 경찰에서는 지난달 25에 수사결과 증거불충분으로 결론을 내리고, 검찰에 불송치결정을 통해 사건당사자인 고 손정민군의 아버지인 손현씨에게 통지한바 있습니다.

하지만 유족은 이에 강력히 반발하고 법무법인 도울을 선임하고 이의제기를 통해 본격적인 검찰에서의 원점재수사를 요청하고 나섰습니다.

하민지 기자가 보도합니다.

4월 25일 발생한 故 손정민군 의문사와 관련해 그동안 경찰은 사건초기 내사단계부터 최선을 다해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놓고 수사를 하겠다고 청와대 국민청원을 통해  공언했습니다. 그런데 사건당사지 고소사건마저도 그 결과에 대해 부실하게 수사하거나,  제대로 수사가 이루어 지지 않았다고 유족들과 수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는 국민들도 분통을 터트리고 있습니다.

해당 사건은 상당하고 합리적인 범죄의 의심점이 많이 나타나고 있으며, 또한 스스로 고 손정민군이 한강에 걸어 들어갈 만한 이유가 전혀 없는 것으로 보아 타살이나 기타 사건에 의한 사망가능성과 사체유기나 조력자들에 의한 여러가지 가능성을 두고 수사해야한다는 여론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울러 손모씨가 낸 CCTV정보공개관련 행정소송 서울행정법원 첫 변론기일도 11월25일 오전10시30분으로 잡혀있어 이 사건의 향후 중요한 단서가 될 사안들에 관해서도 여러가지로 합리적 의심 정황과 맞물려서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청와대 3차청원에도 올린 이번 사건과 관련 故손 정민군 검찰원점재수사 및 청와대 국민청원과 이 사건의 진실이 하루속히 제대로 밝혀지기를 기대합니다.

경인매일TV 하민지 기자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슈슈 2021-11-24 19:01:55
*손정민군과 현장에 같이 있던 피의자는 굴러떨어진 손정민군을 끌어올렸다고 거짓말 했습니다. 피의자는 폭행으로 의식을 잃고 강비탈로 추락한 손정민군을 끌어올리지 않고 물에 빠뜨렸습니다. 그러나 끌어올렸다고 거짓말했습니다. 피의자는 자신의 범죄를 감추기 위해 거짓말을 한 것입니다. 피의자를 하루 빨리 사회와 격리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고아라 2021-11-24 20:48:50
유족 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합리적 의심에 대한 명확한 답변과 영상 공개를 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A쪽에서도 억울하다고 하는데 미공개된 cctv 다 공개하면 의혹이 다 해소되지 싶습니다.
기자님. 후속기사 부탁드려요.

sm park 2021-11-25 08:39:06
너무나 많은 국민들이 합리적인 의심과 의문을 가지고 있는 사건을 검찰에서는 바르게 수사해주시길 기대합니다.

해피맘 2021-11-25 09:34:26
국민청원이 요건을 갖췄음에도 대답이 없는건 ,자신들의 정치적 이익에 도움이 되지 않기때문이겠죠?
하지만 대다수의 국민들은 알고 있습니다.
이게 바로 民意이고 이를 잘 살피는 국가를 원한다는 것을요. 지금은 선거철입니다.
民意를 잘 보살피려는 정당에 힘을보태야겠습니다.
그리고 모든 의혹은 제대로 밝혀져야합니다.
그래야 국가의 존재 명분이 생기는 것일테니까요!

김진아 2021-11-25 19:32:34
Cctv공개필수 가지고있는거 전부 복사해서 좀주시오 서초견찰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