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부동산’ 광고 영상 공개…"차별화된 서비스 강조"
KB국민은행, ‘KB부동산’ 광고 영상 공개…"차별화된 서비스 강조"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1.11.2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 부동산' 광고영상.(사진=KB국민은행)

[경인매일=김도윤기자] KB국민은행이 새롭게 변경된 'KB부동산'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KB부동산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조하기 위해 ‘집요한 부동산 정보, KB부동산’의 슬로건을 내세웠다.

광고는 KB부동산의 핵심 서비스인 ▲시세 ▲매물 ▲입지에 대한 정보제공 서비스 ▲부동산 자산 관리 ‘내집내집’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각 기능별로 총 4명의 광고모델이 등장한다. 

광고모델은 최근 드라마, 예능 등에서 맹활약하고,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채수빈’이다. 각 영상은 KB부동산이 가진 핵심 서비스를 각 배우들의 특화된 이미지에 맞춰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 영상은 티저와 종합편을 시작으로 ▲시세 ▲매물 ▲입지 ▲내집내집 4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TV채널과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KB국민은행은 실거래알림, 매물알림, 세금계산 등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내집내집 등록 이벤트'를 12월 15일까지 실시한다.

KB부동산 앱에서 내집내집 등록 후 응모할 경우 갤럭시 Z플립3, 아이폰13 경품 추첨 기회 또는 스타벅스 커피쿠폰, CU 모바일 상품권 선착순 각 1만명 지급 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부동산의 장점인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본 광고를 기획했다”며 “KB부동산만의 다양한 서비스와 정보가 현명한 내 집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 19일 '리브부동산'을 'KB부동산'으로 변경해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