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6차 회의 개최
여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6차 회의 개최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1.11.2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6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공공 및 민간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결과 보고 및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지원 사업 등의 안건을 상정하여 심의하였다. (사진=여주시)
11월 25일(목),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6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사진=여주시)

[여주=유형수기자] 11월 25일(목), 여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6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공공 및 민간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업결과 보고 및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지원 사업 등의 안건을 상정하여 심의하였다.

여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1년 여흥동 특화사업인 취약계층 공부방꾸미기 사업, 시원한 여름나기 에어컨 지원, 해피위크앤드 반찬 지원 등 사업을 추진하였으며, 이번 회의에서는 저소득 가구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탄 지원을 위한 논의를 하였다.

구본민 민간위원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모든 세대와 계층이 더불어 잘 사는 여흥동을 만들고 따뜻한 겨울이 되도록 연탄을 지원하게 되어 의미가 있겠다. 또한 지역의 위기가구에 작은 힘이 될 수 있도록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창주 공공위원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지역 복지문제 해결을 위해 참석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또한 2021년 한해 다양하고 의미 있는 사업추진에 대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여흥동의 복지미래를 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