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대환경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쾌척
(주)현대환경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쾌척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1.11.3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절기 가남읍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
지난 22일 ㈜현대환경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가남읍 저소득 위기가구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는 의사를 밝히며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여주시)
지난 22일 ㈜현대환경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가남읍 저소득 위기가구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는 의사를 밝히며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여주시)

[여주=유형수기자] 최근 가남읍행정복지센터는 동절기에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기부행렬이 계속해서 이어지면서 훈훈한 기운이 전해지고 있다. 

지난 22일 ㈜현대환경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가남읍 저소득 위기가구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는 의사를 밝히며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현대환경은 건설 폐기물처리 전문 업체로써 여주시 가남읍에 소재한 모기업을 중심으로 서울 강동환경과 양평군에 오성개발 등 3개의 폐기물처리업체와 여주, 이천, 원주, 동해, 태백, 삼척시 등에 레미콘과 아스콘, 석산 등 14개 기업체를 운영하는 중견 기업이다. 이에 지역과 함께하기 위한 사회환원 사업의 일환으로 아름다운 선행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2017년,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해외 연수를 제공하기 위해 고액의 성금을 여주시에 기탁하고, 그 이후에도 매년 저소득 이웃을 위한 나눔을 꾸준하게 실천하는 고광만 현대환경 대표는 가남읍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및 가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주민화합과 지역복지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고광만 대표는 “기업은 지역사회와 공생하여야 한다는 것이 평생의 지론이다. 지역경제 활성화에 힘쓰면서 나눔 활동으로 사회공헌에도 적극적으로 힘쓰겠다.”고 다짐했다.

이에 곽호영 가남읍장은 “매년 우리 주위의 저소득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고 통 큰 기부로 마음을 써 주시는 고광만 대표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 도움을 주신 성금은 복지 지원이 필요한 위기가구를 발굴하여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적기적소 소중하게 지원 하겠다.”며 밝혔다. 

가남읍은 동절기 취약계층 주민들의 생활안정을 위한 업무 추진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