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반기 가평읍 찾아가는 희망복지상담소 및 협의체 모금활동 전개
2021년 하반기 가평읍 찾아가는 희망복지상담소 및 협의체 모금활동 전개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1.12.0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조태인기자] 가평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가평읍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 직원들은 가평읍 장날인 지난 11월 30일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자 모집과 가평읍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발굴하기 위한 찾아가는 홍보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상반기에 실시한 홍보활동과 마찬가지로 「가평읍 찾아가는 희망복지상담소」라는 이름으로 운영한 홍보 캠페인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가평읍사무소 맞춤형복지팀장 등 10명이 참여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발굴하기 위한 안내문과 홍보물품을 배부했으며, 후원에 참여를 원하는 주민에게는 CMS 안내서와 신청서를 교부했다. 이에 많은 주민들이 복지사각지대에 놓은 소외계층에 관심을 갖고, 사랑을 전하는 사업취지에 공감하며 후원신청서를 작성했다.

가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동선 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홍보 행사에 참여해준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이러한 거리 홍보활동을 계기로 가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맞춤형복지팀이 협력하여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발굴하는데 좋은 성과를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