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유어락’ 로드쇼 행사 진행
풀무원건강생활, ‘유어락’ 로드쇼 행사 진행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1.12.0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 가족 안심 건강 솔루션 제안을 위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
- 신제품 면역업 단백업 론칭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의 유어락 단독 세트 구성
풀무원건강생활이 이번 할인매장 로드쇼를 통해 출시하는 식물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면역업 단백업’ (사진=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이 이번 할인매장 로드쇼를 통해 출시하는 식물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면역업 단백업’ (사진=풀무원건강생활)

[경인매일=김준영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이 '유어락'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소비자 대상 로드쇼 행사를 창고형 할인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온 가족 안심 건강’을 주제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이번 로드쇼 행사를 통해 100% 식물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면역업 단백업’을 오프라인에 처음 선보인다.

또한 ▲칼슘과 비타민D, 장 환경까지 케어해주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한 포에 담은 '뼛속까지 칼슘락'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비타민C를 함유한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에게 적합한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레몬라임 맛 저분자콜라겐 제품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 &유산균’까지 총 5품목을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풀무원건강생활 신기정 마케팅담당은 “추워지는 날씨와 위드 코로나를 맞아 온 가족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유어락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게 됐다”라며 “풀무원건강생활의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은 앞으로도 더 많은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의 접점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온 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은 최근 배우 김재원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한포에 쏙!’ CM송을 공개하며 온라인 SNS 홍보를 강화하고 할인매장 로드쇼를 통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온·오프라인 시너지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