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유어락’ 로드쇼 행사 진행
풀무원건강생활, ‘유어락’ 로드쇼 행사 진행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1.12.0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 가족 안심 건강 솔루션 제안을 위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
- 신제품 면역업 단백업 론칭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의 유어락 단독 세트 구성
풀무원건강생활이 이번 할인매장 로드쇼를 통해 출시하는 식물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면역업 단백업’ (사진=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건강생활이 이번 할인매장 로드쇼를 통해 출시하는 식물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면역업 단백업’ (사진=풀무원건강생활)

[경인매일=김준영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이 '유어락'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소비자 대상 로드쇼 행사를 창고형 할인매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온 가족 안심 건강’을 주제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풀무원건강생활은 이번 로드쇼 행사를 통해 100% 식물성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면역업 단백업’을 오프라인에 처음 선보인다.

또한 ▲칼슘과 비타민D, 장 환경까지 케어해주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한 포에 담은 '뼛속까지 칼슘락'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연, 비타민C를 함유한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에게 적합한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레몬라임 맛 저분자콜라겐 제품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 &유산균’까지 총 5품목을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풀무원건강생활 신기정 마케팅담당은 “추워지는 날씨와 위드 코로나를 맞아 온 가족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는 유어락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게 됐다”라며 “풀무원건강생활의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은 앞으로도 더 많은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의 접점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온 가족 안심 건강 브랜드 ‘유어락’은 최근 배우 김재원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한포에 쏙!’ CM송을 공개하며 온라인 SNS 홍보를 강화하고 할인매장 로드쇼를 통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온·오프라인 시너지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