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어린이집연합회, 부모 및 원장 교육
평택시어린이집연합회, 부모 및 원장 교육
  • 이응복 기자 eungbok47@kmaeil.com
  • 승인 2021.12.0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평택지회에서는 지난 1일 청소년문화센터에서 부모 및 원장을 대상으로 역할별 전문성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사진=평택시)

[평택=이응복기자]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평택지회에서는 지난 1일 청소년문화센터에서 부모 및 원장을 대상으로 역할별 전문성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자녀의 마음성장을 위한 부모교육과 원장의 역량강화를 위한 직무교육을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약 270명을 3회로 나눠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한편, 어린이집연합회에서는 지난 10월에도 보육교직원 및 부모의 역량강화를 위한 언택트 교육연수를 진행해 영유아들의 보육을 위한 역할 교육을 위해 힘써왔다.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평택지회 김의향 회장은 “코로나 상황의 어려운 보육환경에서도 영유아 보육발전을 위해 이번 교육의 장을 마련했다. 이 교육을 통해 부모와 원장들의 긍정의 에너지가 아이들에게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정장선 평택시장은 “평택시는 우리 아이들이 좋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유익한 시설유치와 기반시설 마련에 총력을 기하고 있다”며, “아동들이 가정과 어린이집에서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이번 교육의 장을 마련한 어린이집연합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전했다.
 

이응복 기자
이응복 기자 다른기사 보기
eungbok47@k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