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8일부터 IT·UX 부문 대규모 공채 진행
롯데온, 8일부터 IT·UX 부문 대규모 공채 진행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1.12.0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PM, PD, 데이터, TECH 및 UX부문 등 IT 전 분야 25개 직무에서 우수 인력 모집
- 미래 성장 동력 확보 위해 신입 인턴십 채용도 동시 진행
롯데온이 우수 IT인력 확보를 위해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IT/UX 직군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사진=롯데온)

[경인매일=김준영기자] 롯데온이 우수 IT인력 확보를 위해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IT/UX 직군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공채는 세 자릿수 규모로, 롯데온은 론칭 이후 수시 채용은 지속적으로 진행해왔으나 대규모 공개 채용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모집 분야는 ▲PM ▲PD ▲데이터 ▲테크 ▲UX 등 5개 부문의 25개 직무로, 롯데온의 IT분야 대부분 직군을 포함한다.

채용은 롯데그룹 채용 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서류 접수 마감은 이번 달 22일이다. 이후 조직적합검사와 실무 전형, 면접 등을 거쳐 내년 2월 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판호 롯데온 IT기획팀장은 “여느 플랫폼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롯데온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을 함께 만들어 갈 대규모 경력 사원 모집에 나선다”며 “온·오프라인 쇼핑 환경이 결합된새로운 쇼핑 환경 구현에 도전하는 우수한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온은 경력 사원 공개 채용과 함께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목적으로 두 자릿수 규모의 신입 인턴십 채용도 동시에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경력 사원과 마찬가지로 IT/UX부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