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활체육회, 용평호텔 앤 리조트와 업무협약 체결
대한생활체육회, 용평호텔 앤 리조트와 업무협약 체결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1.12.0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생활체육회는 생활체육과 관광분야 발전을 위해 용평호텔 앤 리조트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사진=대한생활체육회)
대한생활체육회는 생활체육과 관광분야 발전을 위해 용평호텔 앤 리조트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사진=대한생활체육회)

[경인매일=김준영기자] 대한생활체육회는 생활체육과 관광분야 발전을 위해 용평호텔 앤 리조트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지난 9일 오후 2시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원빌딩 4층 용평호텔 앤 리조트 내 서울사무소 회의실에서 열린 (사)대한생활체육회와 ㈜ HJ 매그놀리아 용평호텔 앤 리조트의 업무협약은 상호간의 건강한 생활레저문화 및 생활체육 확대를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대한생활체육회 측에서는 김균식 총재, 스키-스노우보드협회 곽승용 회장 등이 참석, 용평호텔 앤 리조트에서는 유인성 본부장, 유승준 마케팅팀장, 강경민 팀장, 김준호 매니저 등이 참석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최소의 인원으로 협약식이 진행됐다. 

협약식은 용평호텔 앤 리조트 마케팅팀 김준호 매니저의 사회로 참석자 소개, 경과 보고 순으로 치러졌다. 

대한생활체육회, 용평호텔 앤 리조트와 업무협약 체결(사진=대한생활체육회)

협약에 앞서 김균식 총재는 인사말에서 "대한생활체육회는 전국 53만명의 회원들이 건강증진을 위해서 생활체육활동이 그 무엇보다도 절실하고 필요한 상황이라는 점과 함께 면역력 강화와 건강증진이 코로나 시국에 오히려 더 활발하게 전개되어야 한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신달순 대표이사는 “오늘 이 자리는 너무나 뜻깊은 자리라고 생각한다.많은 생활체육인들이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

한편 이번 협약식을 통해 용평호텔 앤 리조트의 편의시설 및 기타 부대시설(객실, 스키장, 용평워터파크, 발왕산관광케이블카, 호텔사우나, 레스토랑)에 대해 대한생활체육회 소속 전국생활체육인들에게는 회원증이 발급되며 제휴를 통한 할인 적용으로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