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캐피탈, '메타버스 Driving Zone' 오픈
하나캐피탈, '메타버스 Driving Zone' 오픈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1.12.2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캐피탈 업계 최초 메타버스 컨텐츠로 손님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 제공
- 코로나 19 장기화 대비 미래 Z 세대 잠재 손님과의 소통 창구 마련
하나캐피탈이 22일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메타버스 Driving Zone'을 오픈했다.(사진=하나캐피탈)

[경인매일=김도윤기자] 하나캐피탈이 22일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메타버스 Driving Zone'을 오픈했다.

'메타버스 Driving Zone'은 ▲드림카존 메타버스점 ▲메타버스 운전면허시험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제페토' 모바일 앱에서 ‘하나캐피탈’을 검색하면 체험할 수 있다.

'드림카존 메타버스점'에서는 각 층별로 다양한 컨셉의 자동차 전시관을 관람할 수 있으며, '메타버스 운전면허시험장'에서는 T자, S자 등 가상의 운전면허 기능시험 및 장애물 피하기 주행 코스를 체험할 수 있다.

하나캐피탈 관계자는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손님과 대면 접점이 줄어든 시점에서, '메타버스 Driving Zone'을 통해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잠재 손님인 Z세대에게 제공하고 다양한 연령층과 소통 창구로 활용하기 위해 새로운 컨텐츠와 이벤트를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캐피탈은 '메타버스 Driving Zone' 체험자를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2일부터 2022년 1월 5일까지 '제페토' 앱에서 하나캐피탈 계정을 팔로우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12월 22일과 29일 두 번에 걸쳐 하나캐피탈 공식 SNS 채널 라이브 방송에서 시청자를 대상으로 커피 쿠폰 및 텀블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