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화성시의회 교육복지위원회에 감사패 전달
화성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화성시의회 교육복지위원회에 감사패 전달
  • 최규복 기자 chen8815@kmaeil.com
  • 승인 2021.12.2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22일 화성시의회 대회의실에서 화성시 교육복지위원회 위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사진=화성시)
화성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22일 화성시의회 대회의실에서 화성시 교육복지위원회 위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사진=화성시)

[화성=최규복기자] 화성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22일 화성시의회 대회의실에서 화성시 교육복지위원회 위원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화성시 교육복지위원회는 위원장 송선영, 부위원장 김경희, 김도근, 신미숙, 이창현 의원 다섯 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 한해 문화와 교육, 복지와 보건 분야에 걸쳐 성실하고도 인상 깊은 의정활동을 보여 주었다.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에 따르면 교육복지위원회 위원들은 올 한해‘사람 살기좋은 화성시’를 만들기 위해 밤낮없이 수고하셨고, 지역아동센터 종사자의 처우개선 등 특히 사회복지 발전과 아동복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 점을 높이 여겨, 화성시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위원들 한분 한분의 이름을 새겨 전달하게 되었다고 한다.  

교육복지위원회는「화성시 아동·여성안전 지역연대 운영에 관한 조례전부개정조례안」,「화성시 아동학대 예방 및 피해아동 보호 조례안」, 「화성시 아동상담소 설치 및 운영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화성시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화성시 지역아동센터 운영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등의 제정과 김경희 의원의 방과 후 아동돌봄 문제와 신미숙 의원의 위기아동 발생 시 긴급돌봄에 관한 시정 질문 등을 통해 괄목할 만한 활동을 보여주었다.  

송선영 위원장 및 교육복지위원회 위원들은 “지역주민들이 뜻을 모아 주시는 상이라 더욱 의미가 깊고, 마음에 더 와 닿고 감사하다. 더 열심히 힘을 내어 일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주신 상으로 알고 내년에도 아동이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애쓸 것이다. 또한 화성시의 문화 인프라를 확충하며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복지를 증진하기 위해 더욱 매진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