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2021 국내외 우수인증 획득 지원사업 현판 수여식 개최
남동구 2021 국내외 우수인증 획득 지원사업 현판 수여식 개최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1.12.27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국내외 우수인증 획득 지원사업 완료 업체 현판 수여식. 사진제공=남동구청

[인천=임영화기자]인천 남동구(구청장 이강호)는 지난 12월 22일『2021 국내외 우수인증 획득 지원사업』완료 업체를 대상으로 현판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2021 국내·외 우수인증 획득 지원사업』은 관내 중소기업의 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우수기업 육성 지원사업으로. 해외인증분야(CE, FDA, UL 등)와 국내인증분야(KC, KS, HACCP 등)에 있어 인증을 획득한 업체들에게 최대 500만원 한도로 총 인증획득비용의 80%를 지원해준다. 예산은 100,000원이며, 총 39개사가 인증획득을 완료했다.

이날 수여식에는 11개사가 참석해 현판을 수여받았다. ▲(주)웰빙헬스팜(대표 박진수) ▲(주)아이플렉스(소장 김기윤) ▲(주)아쿠인텍(대표 정진호) ▲에스제이테크(주)(대표 임성진) ▲(주)제이피에스코스메틱(대표 선형훈) ▲(주)맥스플랜(대표 정태형) ▲씨에스테크놀로지(주)(대표 정원배) ▲(주)서한엠(전무이사 이수한) ▲(주)아이링고(대표 허인덕) ▲(주)미랜(사장 이순권) ▲(주)밝은조명(대표 김창호)이다.

또한, 참석한 업체들은 구청장과의 만남을 통해 기업 애로사항 및 기업지원사업에 대한 상담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기업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인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남동구는 중소기업의 글로벌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