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윤리준법 헌장 노사 공동 선포식 개최...윤리경영 강화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윤리준법 헌장 노사 공동 선포식 개최...윤리경영 강화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1.0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윤리준법헌장 선포식에서 공단 김경석 이사장(왼쪽 위)과 송명섭 노조위원장(왼(왼쪽 아래)이 임직원과 실천 서약을 하고 있다. 사진 = KOMSA
지난 3일 윤리준법헌장 선포식에서 공단 김경석 이사장(왼쪽 위)과 송명섭 노조위원장(왼쪽 아래)이 임직원과 실천 서약을 하고 있다. (사진=KOMSA)

[경인매일=김준영기자]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KOMSA)은 공단 윤리경영 강화를 위한 윤리준법 헌장 선포식을 노사 공동으로 지난 3일 세종 본사 2층 대강당에서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공단은 이번에 새롭게 제정한 윤리준법 헌장 내용을 노사가 함께 선포함으로써, 노사 화합을 통해 투명하고 공정한 윤리경영을 실천, 임직원의 준법‧윤리의식 제고와 청렴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공단의 윤리준법 헌장에는 ▲부정부패 척결 ▲갑질 금지 ▲이해충돌 방지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 ▲사회적 가치 실현 등의 내용이 담겼다.

공단은 전사적 윤리경영 추진체계와 전략을 강화하고, 상호 견제와 모니터링을 통해 지속가능한 윤리경영을 추진할 방침이다. 
 
공단 김경석 이사장은 “공단 ESG경영의 고도화와 윤리경영체계의 확립을 통해 청렴문화 조성에 힘써,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한걸음 더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