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제3기 'KB국민팬슈머' 모집…"고객 중심 소통하겠다"
KB국민은행, 제3기 'KB국민팬슈머' 모집…"고객 중심 소통하겠다"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2.01.0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포인트리 지급…오는 16일까지 3,000여명 모집
제3기 'KB국민팬슈머' 모집안내 포스터.(사진=KB국민은행)

[경인매일=김도윤기자] KB국민은행이 고객중심 소통을 위해 제3기 'KB국민팬슈머'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KB국민팬슈머'는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 패널로,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및 과제수행 등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전달할 수 있는 소통 창구다. 

이번 모집은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KB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후 개선점에 대한 의견제시 및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KB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KB국민은행은 'KB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포인트리를 지급하며, ‘KB국민팬슈머 리더’는 추가 활동 및 고객 인터뷰 참여 시 포인트리가 추가로 제공한다.

‘KB국민팬슈머 리더’는 ‘KB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에서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이다.

제3기 'KB국민팬슈머'는 오는 16일까지 3,000여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개선을 위해 적극적인 조언을 해주실 고객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팬슈머'는 상품 및 서비스의 제조·생산에 직접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동시에 비판도 서슴지 않는 새로운 소비자를 의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